
[일요서울l이범희 기자] 코앤링크가 미니빔프로젝터 스톰빔 공식 이벤트 일환으로 지난 17일 게릴라TV로 인천AG 남자축구 중계를 진행했다. 코앤링크 미니빔프로젝터 스톰빔 덕분에 많은 시민들이 게릴라TV 중계 방송을 통해 한강공원에서 아시안게임을 즐길 수 있었다.
지난 17일 랜덤으로 코앤링크는 미니빔프로젝터 스톤빔 서포터즈 6인을 구성해 반포지구를 찾은 시민들에게 스톤빔을 이용해 대형스크린으로 축구경기를 방영한 바 있다. 코앤링크는 이러한 이벤트를 아시안게임 축구경기 뿐만 아니라 프로야구와 드라마, 예능 등의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강공원을 찾은 시민들에게 80인치의 대형화면으로 방영해 주는 행사로 이어갈 예정이다.
동시에 코앤링크는 응모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스톤빔 공식블로그에서 진행일정을 확인하고 한강에서 스톤빔을 통해 방영하는 모습을 직접 촬영해 자신의 블로그나 SNS를 통해 스톤빔을 받고 싶은 이유와 활용 방법을 포스팅한 후, 스톤빔 공식 이벤트 블로그 (http://blog.naver.com/stonebeam)에 url를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당첨된 1등 9명에게 스톤빔, 2등 12명에게 JVC HA-FX650, 3등 36명에게 JVC HA-FR26 등 고가의 경품을 선물로 지급한다. 이번 게릴라TV 이벤트를 기획한 이민우 코앤링크 대표는 “상업적인 행사에서 탈피하여 고객들에게 직접다가가는 체험 이벤트로 기획된 만큼, 당초20일까지 예정이었던 이벤트를 아시안게임 일정에 맞춰 한시적으로 연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톤빔은 코앤링크에서 최근 론칭한 세계 최초 무선빔 프로젝터로써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노트북등 모바일기기의 영상 및 음성을 케이블 없이 출력 할수 있는 미라 캐스트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또한 안드로이드 OS 젤리빈 4.2.2 이상을 탑재한 모든 기기에서 사용할수 있는 넓은 지원폭과 영화를 비롯한 음악과 사진, 게임, 웹서핑 등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기기 화면 그대로 대형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는 실용성까지 더했다.
그결과 최근 늘어나고 있는 ‘캠핑족’을 비롯한 야외레저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skycros@ilyoseoul.co.kr
이범희 기자 skycros@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