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왔다.
연중 고객수가 가장 많고 소비가 활발한 달로 백화점에서는 특히 어린이날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이벤트와 문화공연을 선보인다.
대구백화점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라는 컨셉으로 짧은 연휴 기간 동안 소비자의 마음을 잡기위해 대대적인 선물 상품 제안으로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 ‘도전 골든벨’ ‘원더풀 매직쇼’ 등 가족이 함께하는 문화이벤트를 알차게 준비중이다.
제18회 대백 사랑의 골든벨 페스티벌
대구지역의 초등학생이라면 반드시 거쳐야 되는 필수 성장코스인‘대백 사랑의 골든벨 페스티벌’은 어린이날을 대표하는 변함없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단계별로 문제를 풀면서 퀴즈왕을 뽑는 대회로 이번 골든벨에서는 ‘그리스 로마 신화’를 주제로 한다.
초등학교 1/2학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대백상품권을 증정한다.
대구백화점 홈페이지나 전화(로 접수 가능하며, 5월6일 오후 1시부터 프라자점 10층 프라임홀에서 진행된다.

마술쇼와 목각인형 마리오네뜨 공연
5월4일과 5일 프라자점 10층 중앙무대에서는 오후 1시부터 ‘원더풀 매직쇼’와 ‘목각인형 마리오네뜨 공연’공연이 진행된다.
마술쇼와 마리오네뜨 공연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10픈 오픈 스튜디오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에서는 5월3일부터 5일까지 8층 유/아동 전문 매장을 방문하는 어린이에게 ‘레인보우 칼라링과 캐릭터 풍선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아동/유아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펄러비즈 체험키트’를 증정하고, 키즈 스포츠 클럽 챔피언에서는 5월5일 어린이날에 한해 선착순 50명 무료 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를 위한 기프트 페어
4월30일까지 프라자점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는 ‘키즈&베이비 키프트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키즈 드레스룸 체험과 SNS에서 핫한 상품을 특별 구성해서 선보인다.
키즈 뷰티 브랜드 ‘엔비베베’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네일아트ㆍ액세서리 만들기 체험과 함께 드레스를 입고 촬영할 수 있는 ‘드레스룸 파티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 아티스트가 아이에게 드레스 피팅과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해주며, 여아를 대상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페라리 아동용 퀵보드를 비롯해 헬멧, 축구공 등 다양한 페라리 제품들과 핸드메이드 아동 액세서리 ‘프린세스맘’기획전, 파티용 풍선 ‘라온’기획전 등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어린이날 선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렌치캣, 베네통키즈, 비비하우스, 마이리틀타이거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실속있는 선물상품을 선보이며, 특히 보령메디앙스에서는 유모차/카시트 최대 70%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김을규 기자 ek8386@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