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송년회
[일요서울 | 고양 강동기 기자]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지언 스님)에서는 지난 한 해 간 복지관 운영에 큰 도움을 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모시고 지난 12월 7일 일산노인종합복지관 대강당 및 호수레스토랑에서 “2017년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송년회”를 진행했다.

행사는 자원봉사자 보수교육을 비롯하여 공식행사, 감사공연, 저녁만찬 순으로 총 4부로 구성되었으며, 우수자원봉사자에 대해 보건복지부 장관상, 고양시장상 및 고양시의회 의장상이 각각 수여되었고 “사회복지법인 연꽃마을 자원봉사자 통합관리 운영규정”에 의거하여 총 30명의 봉사자를 대상으로 감사장, 감사메달 및 감사패 수여가 이어졌다.
또한, 자원봉사자 수기발표를 통해 행사에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잔잔한 감동과 공감을 자아내는 시간을 갖기도 하였다.
이날 감사공연은 복지관 직원들이 한 달여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두 개의 무대로 꾸며졌으며, 이 중 경기영상과학고등학교 댄스동아리 “트위스트”와 복지관 직원들의 화려한 합동공연 또한 참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감사공연 이후에는 본 복지관 경로식당인 호수레스토랑에 준비만 만찬을 함께 나누며 그동안의 노고에 대해 서로 격려하며 수상을 축하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경자 자원봉사자는 “감동이 가득한 선물 같은 하루였습니다. 이와 같은 행사를 준비해 준 복지관 직원들에게 고마울 따름” 이라며 행사 참여의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를 이끌어 가는 우리 주역들에게 감사의 마음이 전달되었기를 바라며, 지난 노고에 대한 충분한 휴식과 격려의 시간이 되었기를 기대해본다.
경기북부 강동기 기자 kdk110202@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