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H, ‘Special Girl’ 공개 ‘세련된 힙합 감성…’ 눈길

2013-01-11     정시내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유닛 인피니트H가 첫 데뷔 곡 ‘Special Girl’을 공개했다. 

인피니트의 동우-호야로 이루어진 인피니트H가 11일 정오 타이틀 곡 ‘SpecialGirl’과 미니 앨범 ‘FLY HIGH’를 온라인을 통해 선보였다.

인피니트H의 첫 앨범 ‘FLY HIGH’ 타이틀곡 ‘SpecialGirl’은 인피니트H만의 장점이 돋보이는 팝 트랙이다.

미디움 템포 음악 안에서 인피니트H가 자유롭게 뛰어놀듯 멜로디 컬한 랩을 선보이는 ‘Special Girl’은 ‘?(물음표)’, ‘씨쓰루’, ‘입장정리’등의 히트곡을 쏟아낸 천재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의 프로듀싱 아래 R&B 보컬리스트 범키가 피처링으로 참여하고 서울대 출신의 아티스트 빈지노가 가사작업과 디렉팅 작업에 참여해 곡을 빛냈다.

또한 소녀시대 ‘I got a boy’, 서태지 ‘모아이’ 등을 연출한 홍원기 감독이 만든 ‘Special Girl’ 뮤직비디오는 간결하고 심플한 비트 위에 동우, 호야 두 멤버가 화려한 세트를 넘나들며 비비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총 5곡으로 구성된 ‘FLY HIGH’ 앨범에는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 개코가 참여한 ‘못해’와 INFINITE H의 포부를 이야기한 동명의 곡 ‘Fly high’, 정통힙합 스타일의 ‘Victorious way’ 등으로 채워 앨범 완성도를 높였다.

인피니트H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1년여의 기간 동안 바쁜 스케줄을 쪼개 인피 니트H의 앨범을 준비해 왔다”라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지난 10일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된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인피니트H는 11일 정오 온라인 음원 발매, 14일은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정시내 기자> hoihoilo@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