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Jeep 10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2012-10-10     이범희 기자

 

[일요서울 ㅣ 이범희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크라이슬러와 Jeep 브랜드의 대표 모델들을 대상으로 10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10월 한 달 동안 크라이슬러의 대표 플래그쉽 세단 300C 3.6ℓ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주요 소모성 부품 교환 및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크라이슬러 프리 메인터넌스 프로그램 (Free Maintenance Program)’의 기간을 연장해 준다. 뿐만 아니라, 현금으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등록세 및 취득세를 지원한다.

또한 오토퍼시픽의 ‘2012 자동차 만족도 조사’에서 중형 SUV부분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린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 라레도 3.6ℓ 가솔린 모델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현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등록세 및 취득세를 지원한다. 또한, 그랜드 체로키 오버랜드 3.6ℓ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등록세 및 취득세를 지원한다.

김대규 크라이슬러 코리아 영업 총괄 상무는 “한층 높아진 가을 하늘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여행을 준비하는 계절을 맞이하여, 크라이슬러와 Jeep브랜드의 대표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skycros@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