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남지현 주연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7월 공개 확정

2021-06-03     송승진 기자

[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가 7월 공개를 확정했다.

송지효, 남지현 등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에서 마녀 희라(송지효)와 동업자 진(남지현), 그리고 알바 길용(채종협)이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잔혹 판타지다.

7월 첫 방송 예고와 함께 공개된 첫 스틸에서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의 비주얼을 미리 엿볼 수 있다. 공개된 스틸을 보면, 당장이라도 눈 앞에 사람을 홀릴 듯한 마녀 '희라'와 평범하지만 그 속에 강단이 느껴지는 '진'과 더불어 소년미가 물씬 풍기는 '길용'의 모습 속에서 너무 다른 세 사람이 어떻게 한 식당을 꾸려 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마녀식당'만의 독특한 안내 표지판, 들어가기가 겁날 정도로 으스스한 식당 초입이 '어떤 요리를 파는 곳인지?' '주인은 어떤 사람인지?' 상상력을 자극하는 모양새다.

이렇듯 한 여름 밤의 꿈처럼 몽환적인 이야기를 선보일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제3회 교보문고 스토리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만큼, 탄탄한 작품성과 더불어 배우들의 연기열전이 어떻게 펼쳐질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