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독자 사주풀이 제822호

2010-01-26      기자
문)1984년 6월 3일(양력) 아침 9시 반쯤 태어난 여자의 전체적인 신년운세를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집중적으로 건강운과 연애운이 너무 궁금합니다. 일월선사님의 좋은말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답)안녕하십니까? 여성분께서는 무토(戊土)일주로서 고집이 세긴 하지만 신념이 강하고 성격이 매우 좋은 사주로 인성(印星)이 많아 매우 인자하며 사랑도 받고 공부도 좋아해 사회적으로 매우 평판이 좋은 사주입니다. 신강사주로서 여성으로서는 대가 센 것이 특징이군요.
여성은 인성이 사주에 많아 명예와 학문을 중시하며 인격적으로 매우 고매한 인품으로서 마침 관성이 생(生)하기 때문에 장사나 사업보다는 직장계통 즉 학문쪽으로 진출해야 성공할 수 있는 운이군요.
재성 즉, 돈 운은 평생 사는데는 풍족하게 살지만 더 큰 욕심은 금물입니다. 사실 요즘 젊은 사람은 너무 돈 욕심이 많아 그것이 큰 문제이고 그것이 불행을 초래하는 원인이 되기도 하지요. 신년운세는 작년보다는 금년이 더 좋습니다. 우선 용신(用.神)이 오니 직장생활이나 모든 면에서 작년보다는 매우 좋은 일만 있겠군요. 그리고 기다리는 백기사 남성은 31세에 나타나며 결혼은 2~3년 연애 후 33세에는 골인하는 운이군요. 그러나 너무 결혼은 서두르지 마십시오. 일주에 백호가 있으니 청춘을 즐기면서 서로 사랑을 확인한 후에 결정해야 후회가 없을 것입니다. 건강 운은 현재 큰 걱정 마시고 부모님의 건강을 걱정을 하여 항상 부모님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본인도 항상 운전조심 안전사고에 신경쓰세요. 인생 말년 운도 대운의 흐름이 좋으니 편안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