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라붐'부터 가수 예지, 배우 이기우-우희-김상호 등 릴레이 '투표' 독려
[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배우 이기우, 김산호, 배우희, 권성민, 김형준, 조승완(네버다이 엔터테인먼트), 라붐(글로벌에이치미디어), 예지(제이지엔터테인먼트) 등이 투표 참여 독려에 나섰다.
네버다이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이기우, 김산호, 배우희, 권성민, 김형준, 조승완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4.15 총선) 투표 참여를 독려하는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서울 강남구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투표 참여의 순수한 뜻을 담은 배우들의 마음을 모아 기획됐다는 전언이다.
촬영이 끝난 뒤 6명의 배우들은 "코로나19 때문에 투표 과정이 조금 불편해졌지만, 투표라는 것은 국가의 미래를 결정하는 중요한 일"이라며 "마스크를 꼭 착용하시고 반드시 투표에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투표 독려 말을 전했다.
또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소속 걸그룹 라붐은 14일 공식 SNS를 통해 "드디어 내일 15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날"이라며 "우리들의 소중한 권리! 저희도 내일 꼭 투표에 참여하겠습니다. 라떼들도 투표같이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걸그룹 라붐은 오는 19일 '제60주년 4.19 혁명 기념일'을 맞아 이은미, 강산에, 윤도현, 백지영, 에일리 등유명 가수들과 함께 '2020년 상록수' 음원 및 뮤직비디오에 참여할 예정이다.
최근 'HOME'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을 끝마친 제이지엔터 소속 가수 '예지'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 독려 영상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했다.
영상 속 '예지'는 선거에 대한 다양한 질문에 유쾌한 표정을 담아 말하면서 "4월 15일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잊지 마시고요. 꼭 마스크 쓰고 가세요"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