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 공무원 장흥지역자활센터 기부 선행

- 주민복지과장 김금순 씨 장흥지역자활센터 80만원 기부 - 저소득 취약계층 80명에게 생필품 등 명절 선물을 전달

2020-01-30     김도형 기자

[일요서울ㅣ장흥 김도형 기자] 전남 장흥군(정종순 군수) 장흥지역자활센터에서는 지난 23일 설 명절을 앞두고 장흥지역자활센터에서 일하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 80여명에게 생필품 등 명절 선물을 전달하며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전 장흥군 주민복지과장 김금순씨가 장흥지역자활센터에 기부한 80만원의 생필품 등을 전달한 것이다.

장흥지역자활센터는 기부금과 후원품은 장흥군지역 장애인과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되어 취약계층가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장흥지역자활센터 실시하고 있는 사회서비스 대상자, 저소득층 가정 아동, 장흥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지역 내 저소득층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설 명절 나눔 행사에는 장흥지역 저소득층 자활근로 참여자 80여명이 참석해 나눔 행사의 의미를 더 했다.

행사에서 김수미 장흥지역자활센터장은 “장흥지역자활센터에 저소득층분들이 다뜻한 가족애를 느낄수 있도록 기부금을 후원해주신 장흥지역 분들에게 항상 감사드리며 곁에서 지켜보고 계신다는 마음으로 지역의 복지를 위해 더 노력 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