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펜션 ‘멍블랑 펫 리조트’ 반려동물 동반 투숙객을 위한 오픈이벤트 30% 할인 행사
오는 7월 6일(토) 공식 오픈하는 반려동물 동반 숙박이 가능한 가평 ‘멍블랑 펫 리조트’ 에서 임시 오픈이벤트로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반려동물 인구는 1,000만 시대로 반려동물 전성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반려동물을 기르는 인구가 급증하면서 이제 펫시장은 미래 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만큼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사람이 늘고 있다는 뜻이다.
하지만 문제는 이러한 가족과 반려동물이 함께 할 수 있는 장소가 부족하다는 점에 있다. 대부분은 여행이나 휴양을 가기 위해서 반려동물을 전용 호텔에 두고 가는 경우가 많다. 아무래도 펜션이나 호텔의 경우 반려동물 입장이 불가한 곳이 많기 때문이다. 이러한 고민 때문에 잠시 동안 반려동물과 헤어지는 안타까운 상황이 벌어지기도 한다.
가평 ‘멍블랑 펫 리조트’ 는 반려동물 동반 숙박이 가능한 호텔로 펫 위탁 서비스까지 제공해 쾌적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멍블랑 펫 리조트는 가평에 위치한 아침고요 수목원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그만큼 좋은 자연과 편리한 교통을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반려견을 위한 국내 최초 대단지 프리미엄 빌리지 호텔로 많은 반려동물 집사의 방문을 손짓하고 있다.
잣나무 숲속 빛의 정원을 중심으로 사랑하는 반려견과 행복하게 교감하고 편안히 쉴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있고, 대지면적 약 2,500평으로 넓은 규모를 자랑하며 국내 최초 잣나무 숲속 대단지 청정 휴양지로 반려동물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마련하고 있다. 반려동물을 위한 호텔, 카페, 놀이터, 스파, 목욕, 드라이룸 등 펫케어 서비스 공간 또한 마련하고 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키즈 공간도 따로 마련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기는 세심한 놀이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루프탑이나 코인노래방, VR 체험관 등 플레이 공간도 따로 마련해두고 있으며, 주변의 잣나무와 야생화가 자연의 기운과 음이온, 피톤치드 등을 뿜어내 휴양하기 좋은 산책 코스를 갖추고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다.
멍블랑 펫 리조트 관계자는 “반려동물이 함께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했다.” 며 “반려동물과 함께 쉴 수 있으면서도 자연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리조트 공간을 마련했다.” 고 말을 전했다.
한편, 멍블랑 펫 리조트는 오는 7월 6일(토) 공식 개장 소식에, 오픈 전부터 예약과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현재 임시오픈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가격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지금 기회를 잡는 것을 추천한다.
멍블랑 펫 리조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이나 예약 및 문의사항은 ‘멍블랑 펫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