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 장마철 고객 끌기 위한 마케팅 총력
[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됐다.
대구백화점은 최근 덥고 눅눅한 장마철에 백화점을 찾는 고객을 위해 아이스음료 무료 이용권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DM을 통해 발송했다.
장마가 시작된 이번 주부터 본점/프라자점 지정된 장소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장마철을 겨냥해 참숯 습기 제거제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가전용품과 공기정화식물 행사도 장마철에 맞춰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대백프라자점 삼성전자와 LG전자에서는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장마철에 꼭 필요한 가전 제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함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프라자점 10층 중앙홀에서는 <에어솔루션 특집> 행사를 7월3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린나이, 딤채, 라벨메종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장마철에 꼭 필요한 공기청정기, 의류관리기, 건조기 등 진열상품을 최대 30%까지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스투기, 몬스테라, 유칼립투스 등 천연 공기정화식물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대구백화점 본점에서는 눅눅한 장마철에 상큼한 아로마코, 양키캔들 등 디퓨저 전문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바캉스 특집! 휴가철 차량용 방향제 기획전>을 6월28일부터 7월4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대구백화점 본점과 프라자점에서는 우우(雨友)서비스를 통해 갑작스런 비로 우산이 필요한 고객에게 우산을 대여해 주거나 우의를 제공하는 서비스도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