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설공단, 제3회 산타우체통 詩 엽서쓰기 공모전

제3회 산타우체통 시 엽서쓰기 공모전 주제 ‘가족, 사랑, 우정’

2019-05-11     김을규 기자

[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대구시설공단 도심공원은 가정의 달을 맞아 '제3회 산타우체통 詩 엽서쓰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대구시설공단은 올해도 도심공원에서 시민참여 공모전을 개최한다. ‘가족, 사랑, 우정’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대구시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공모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접수방법은 산타엽서에 시를 작성 후 참가신청서 및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를 작성, 도심공원으로 우편접수(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670 도심공원 관리사무소) 또는 대구시설공단 도심공원 홈페이지 공모전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거나 2‧28기념중앙공원 관리사무소로 직접 접수하면 된다.

산타엽서는 2‧28기념중앙공원 산타우체통에 비치된 것을 작성하거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공모전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시민에게는 대구시교육감 표창(1명), 경북지방우정청장 표창(3명), 대구시설공단 이사장 표창(10명) 및 부상(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수상작 발표는 6월 12일(수)이며 시상식은 6월 15일(토) 국채보상운동기념관에서 있을 예정이다.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공모전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의 소중함을 되새겨보고, 엽서 공모전 참여를 통해 바쁜 삶 속 자신과 주변을 되돌아보는 여유를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