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우정청, ‘생활정보홍보우편’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2018-11-08     김을규 기자

[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경북지방우정청(청장 송정수)은 이달 8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생활정보홍보우편’서비스 고객감사 이벤트를 전국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생활정보홍보우편은 사업홍보가 필요한 신규 창업자나 소상공인들을 위해 홍보지역과 대상을 선택해 광고전단, 카달로그 등 홍보물을 우편물로 제작해 배달하는 서비스이다.

전국 2천만 개 이상의 주소 데이터를 기반으로 원하는 지역과 홍보 대상을 직접 선택해 발송할 수 있으며, 1회 1000천통 이상부터 접수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생활정보홍보우편을 보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고, 인터넷우체국을 통해 접수된 우편물에 대해서는 디자인을 무상 제공한다.

고객이벤트 당첨결과는 12월 14일 인터넷우체국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개인별로 휴대폰 문자로 알려준다.

경품은 상품권 50만원(1명), 5만원(20명), 1만5천원 상당 식음료 모바일쿠폰(100명)으로 12월중 우편 또는 모바일로 받아볼 수 있다.

송정수 경북지방우정청장은 "우체국이 청년창업자, 소상공인의성공을 위해 광고 전략을 지원하는 홍보파트너가 되어드리겠다"며, "고객들의 이용 편의와 생활정보홍보우편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