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벤처창업지원센터 8월 입주기업 모집’ 공고
창업 3년 이상 10년 이내 중소․벤처기업 대상, 최대 5년까지 입주 가능
2018-08-02 수도권 강의석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2일 ‘경기벤처창업지원센터 8월 입주기업 모집’ 공고를 내고, 경기벤처센터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 19개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주기업을 모집하는 경기벤처센터는 안양(6개사), 양주(5), 의정부1(3), 남양주(2), 고양(1), 김포(1), 구리(1) 등 총 7개 지역이다.
모집 대상은 창업 후 사업개시 3년 이상 10년 이내의 중소․벤처기업이다. 단 공해유발기업 등 집적시설 내 입주가 부적합한 기업은 제외된다.
입주기업에게는 저렴한 비용의 업무공간 제공은 물론 국내외 전시회 참가, 제품 홍보물 제작 등의 마케팅 지원과 시제품/디자인 개발 등의 사업화 지원, 벤처기업 인증, 지식재산권 출원, 투자상담회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이 필요에 따라 제공된다.
특히 성장단계에 있는 입주기업들이 부딪히는 기술․경영상의 애로 해결을 위해 자금(금융), 창업․벤처, 인사․노무, 수출․마케팅 등 분야별 전문가를 통한 멘토링 지원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입주기업은 총 2단계에 걸쳐 창업자 자질, 기술성, 사업성, 지역경제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선발한다. 선정기업은 각 센터별로 개별 통지하며, 입주시기는 9월부터다.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17일(금)까지 이지비즈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해당 센터로 방문 또는 우편 제출하면 된다.
경기벤처센터 위치 및 연락처 등 자세한 사항은 이지비즈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벤처기반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