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대학교, 계약학과 입학식 가져

2018-03-12     경남 이도균 기자
[일요서울ㅣ진주 이도균 기자] 경남지역에 유일하게 개설된 중소기업청 지정 학사학위 과정인 ‘중소기업 계약학과’ 5기 신입생들이 지난 10일 토요일 입학식을 갖고 첫 학기를 시작했다.
  한국국제대학교는 이날 10시 수송공학관 3층 세미나실에서 강영구 교무처장과 신동진 입학처장, 김동환 학과장, 김영환교수, 이재학교수, 그리고 강의를 맡은 교수진 및 산업체 운영위원 ㈜T&G세정 김기철 대표이사(진주수출협의회장), 4기 재학생 그리고 입학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규 학사학위 취득과정인 2018학년도 계약학과 신입생 입학식 행사를 가졌다.

한국국제대학교 계약학과인 그린수송시스템공학에는 총 14명의 재직자가 제 5기 신입생으로 입학했다.

한국국제대학교 강영구 교무처장은 입학식 축사에서 “5기 신입생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학업과 업무를 병행하는 것이 힘들겠지만 끝까지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 대학 역시 여러분의 학업을 위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외부운영위원을 맡고 있는 ㈜T&G세정 김기철 대표이사는 축사에서 “쉽지 않은 결정으로 학업을 계속하기로 한 만큼 변치 않는 마음으로 완주하시길 바라며, 기업도 여러분들을 끝까지 배려하고 응원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발전을 기원합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