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2017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으로 선정돼...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모든 자동차 생활’ 맞춤 서비스
2017-12-15 이지현 기자
올해로 14회를 맞은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웹 전문가 3천여 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총 74개 분야에 걸쳐 분야별 대상 후보작을 공모해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 결과를 토대로 올해의 각 분야별 최고상을 발표했다.
롯데렌터카는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콘텐츠, 서비스 등의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회원서비스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고객이 자동차 이용에 관한 모든 서비스 절차를 간소화했으며, 누구나 쉽게 이용하도록 ‘Simple & Easy’ 유저 인터페이스를 채택해 고객 서비스 혁신을 이뤄낸 것이 수상에 주효했다는 평이다.
롯데렌터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들이 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차량 이용목적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풀라인업 자동차 생활 서비스을 제공한다.
롯데렌탈 IMC팀장 최근영 부장은 “롯데렌터카 고객 모두가 언제 어디서나 롯데렌터카가 제공하는 자동차 생활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결과 2017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을 수상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편의성을 높여 아시아 No.1 렌터카 브랜드에 걸맞은 업계 선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