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2017년 수원 청소년 배구한마당’ 개최

2017-11-09     수도권 강의석 기자
[일요서울|수원 강의석 기자]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수원청소년문화센터는 오는 12일 문화센터 꿈의체육관에서 ‘2017년 수원 청소년 배구한마당’을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관내 중학교 학교스포츠클럽 학생들의 배구경기 운영경험 제공 기회뿐만아니라 청소년의 체력증진 동기를 부여하고 학업으로부터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수원청소년문화센터는 수원시배구협회와의 업무협력을 통해 전문심판 및 운영인력을 지원받아 보다 내실 있게 대회를 운영하고 청소년,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뉴스포츠 체험’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대회 운영 중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의 상품으로 수원을 연고지로 하는 한국전력배구단, 현대건설배구단의 후원을 통한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대회는 수원 지역 6개 중학교가 참가하게 되며 단체상 및 개인상 시상으로  ’스파이크 서브왕 선발대회‘로 구성되었으며, 뉴스포츠 체험 부스는 청소년문화센터 소속 스포츠동아리 학생들이 운영하게 된다. 부스체험 및 대회 경기관람은 참가 선수뿐만 아니라 청소년 및 시민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원청소년문화센터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참가선수와 시민 모두가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 스포츠 행사로 마련하였다.” 며 “수원지역의 청소년 누구나 스포츠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청소년문화센터 꿈의체육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