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크리미언ㆍ핫블링 출시 기념 '신메뉴 인증샷'

2016-12-12     이범희 기자

[일요서울 ㅣ 산경팀]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신메뉴 크리미언 치킨, 핫블링 치킨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메뉴 인증샷’ 이벤트는 1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신메뉴 2종을 주문하고 인증사진을 찍어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네네치킨은 인증사진을 남긴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1만 5천원 상당의 VIP시식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2월 23일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네네치킨이 새롭게 선보인 크리미언 치킨은 스페인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켄(KEN)의 크림소스를 사용해 깊고 풍부한 맛을 내며, 얇게 슬라이스한 양파의 상큼함이 더해져 최근 SNS 이용자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청ㆍ홍피망, 양파, 마늘 등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해 매콤 달콤한 맛을 낸 핫블링 치킨은 기존의 양념치킨보다는 매콤하고 쇼킹핫양념치킨보다는 덜 매워 지나치게 매운 맛이 부담스러웠던 이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신메뉴다.

네네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크리미언 치킨과 핫블링 치킨이 SNS를 중심으로 젊은 고객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네네치킨 신메뉴를 맛있게 즐기고 VIP시식권 당첨 기회까지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