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제23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 상징물 신청 접수

대회 성공적인 개최 표현 할 수 있고 예산군의 이미지 함축하는 상징물 공모

2016-11-07     충남 윤두기 기자

[일요서울ㅣ충남 윤두기 기자] 예산군이 내년도에 개최되는 ‘제23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상징물 공모 신청을 오는 12월 1일까지 접수한다.

7일 군에 따르면 상징물 공모 주제는 ▲충남의 중심, 역동하는 예산의 상징적 이미지 ▲예산군 공동브랜드인 ‘예가정성’의 이미지 함축 ▲‘행복 충만, 충남’의 210만 도민의 자긍심 고취와 화합 ▲충남도청 내포신도시 이전에 따른 상징과 의미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표현할 수 있는 내용 등이다.

군은 대회마크(앰블럼), 마스코트, 포스터, 구호 등 4개 부문에 대해 접수를 받아 각 부문별로 당선작과 가작을 포함 총 8점을 선정할 계획이다.

신청자격은 제한 없이 누구나 가능하며 신청을 원하는 자는 예산군청 홈페이지에 접속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군청 교육체육과 체육지원팀에 방문제출하거나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또 신청자는 신청서 제출 시 반드시 주소와 성명, 연락처를 기재해야 하며 접수된 작품은 장애인도민체전 상징물 심사위원회에서 심사·선정 후 선정자에게 개별통보하고 예산군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예산군청 홈페이지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군청 교육체육과 체육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상징물 공모에 참여해 주기 바란다”며 “우편으로 신청하는 자는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우체국 당일 소인분에 한해서만 접수를 받으니 이점 주의해 기간 내에 신청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2017년 6월 중 개최되는 ‘제23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는 예산종합운동장 외 16개 보조경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