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휴가지 강원도 홍천 어떨까

강원도 홍천 풀빌라 휴가지로 참고

2016-07-15     박정민 기자

[일요서울 | 박정민 기자] 7월에 들어서며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취업포털 사람인이 직장인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해외 여행(26.2%) 보다 국내 여행(73.8%)에 대한 선호도가 높게 나타났으며, 선호하는 국내 여행지는 강원도(33.4%), 제주도(23%), 경상남도(21.1%) 순으로 나타났다.

인기 휴가지로 조사된 강원도의 영서 내륙 중앙에 자리한 홍천군은 전국의 시,군 중 가장 면적이 넓은 곳으로, 전체의 87%가 산지로 형성돼 오염되지 않은 청정 휴양지이다.

오션월드 워터파크로도 유명한 강원도 홍천은 수도권에서 1시간 가량이면 이동이 가능하고, 열목어가 서식하는 삼봉자연휴양림을 비롯하여 용소계곡, 가령폭포, 홍천강 등 여름 휴가를 즐기기에 좋은 명소가 많다.

한편 여름 휴가철에는 여행지 선정은 물론이고 펜션 등 숙박 시설을 찾는 것도 고민이 많아진다. 홍천 역시도 다양한 숙박시설이 위치해 있지만 각각 그 성격이 천차만별이라 선택에 있어서 고민이 되기 마련이다.

홍천군 서면 팔봉리에 위치한 프라이빗 스파앤빌라 119 14는 모든 객실에 야외 정원과 제트 스파가 독립적으로 디자인된 풀빌라펜션이다.

홍천 9경 중 제 1경인 팔봉산과 주변을 흐르는 홍천강을 바라보며 노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모든 빌라동이 개별 독채로 지어져 외부인의 영향을 받을 일 없이 가족, 연인, 친구끼리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개별 수영장이 마련된 객실도 따로 예약 가능하다.

다가오는 휴가철, 어디로 여행을 떠날지 고민이라면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청정휴양지 강원도 홍천을 찾아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vitamin@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