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새 앨범 ‘블루밍 피리어드’ 트랙리스트 공개

2016-04-08     최새봄 기자

[일요서울 | 최새봄 기자] 그룹 블락비(지코, 태일, 재효, 비범, 피오, 박경, 유권)가 새 미니앨범 블루밍 피리어드(Blooming Period)’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8블락비가 새 미니앨범 블루밍 피리어드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특히 공개된 트랙리스트의 크레딧에 따르면 이번 미니앨범 역시 다방면에서 프로듀서로의 능력을 인정받았던 리더 지코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
 
더욱이 이번 앨범은 마치 개화기와 같은 작품으로 다양한 기후의 사계를 겪고 만개하는 꽃처럼 블락비의 만개한 감성을 담았다.
 
또 블락비는 그동안 눈보라나 강한 햇빛과도 같은 강렬함을 보여줬다. 하지만 이 시기를 지난 일곱 명의 멤버들은 다소 정적이지만 의미 있는 감성을 가지고 새롭게 만개해서 돌아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다섯 번째 미니앨범은 블락미 멤버가 골고루 곡에 참여해 앨범 프로듀싱, 크리에이티브 디렉팅까지 도맡아 진행한 앨범으로 총 6곡이 수록됐다고 블락비 멤버들의 앨범 참여도를 강조했다.
 
한편 성장한 블락비의 음악적 성과를 보여줄 다섯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피리어드는 오는 11일 발매되며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bombom519@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