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패션, 핸드메이드 가죽 아이템 선보여

토종가죽패션브랜드, 100% 국내생산으로 세계시장 정착

2016-03-09     이정구 기자

제이우, 2016 신상품 런칭 할인혜택 누려라

【일요서울Ⅰ이정구 기자】한층 포근해진 봄 날씨에 묵직했던 옷이 조금씩 가벼워지고 있다. 봄 패션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계절이기도 하다. 디자인뿐 아니라 색상과 분위기가 새롭게 구성되는 봄 컬렉션에 패션계도 분주하다.

그 중 봄이 되면 빠질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가죽’이다. 다소 강한 인상을 풍기는 가죽은 연출법에 따라 시크하거나 중성적인 매력, 고급스럽고 세련된 매력 등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어 봄철 필수아이템으로 꼽힌다. 플레어 주름 스커트나 원피스 위에 믹스매치해주면 러블리한 느낌을 부각시킬 수 있고, 스키니 핏의 청바지나 가죽팬츠와 매치할 경우 섹시하고 고혹적인 느낌을 주기도 한다.

최상급 이태리 램스킨 원피만 사용한 고퀄리티 제품이라는 점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고급소재의 사용은 물론 100% 국내 생산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셀**, 보테*, 베**, 입생** 등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원피라는 것이 제품의 퀄리티를 증명한다.

업체 관계자는 "젊은 감각으로 선보인 최상의 램스킨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슬림한 핏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는데도 제격이다."

한편 제이우는 매시즌 수십여종 이상의 신상품을 런칭하며, 현재 높은 인기에 힘입어 국내를 넘어 중국, 일본 등으로도 수출을 확정했다. 2016 신상품 런칭 기념 할인행사 중이다.

deskj@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