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포토] V.O.S(브이오에스) 최현준, '음악방송에서 만나요~'

2016-01-14     송승진 기자

[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남성그룹 V.O.S(브이오에스)멤버 최현준이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자신들의 2016년 첫 번째 미니앨범 '리:유니온, 더 리얼'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지난 2009년 미니앨범 '루틴 프리'(Routine Free) 이후 6년 7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그룹 V.O.S가 발매한 2016년 첫 번째 미니앨범 '리:유니온, 더 리얼'은 오랜 공백기를 깨고 재회한 만큼 세 멤버들의 감성적인 매력을 그대로 담고 있다.

먼저,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 곡이란 것이 특징이다.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그 사람이 너니까'는 삶에 지쳐 저마다의 이유들로 무게를 지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한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고, 또 하나의 타이틀 곡 '그날'은 기쁨과 노여움, 슬픔과 즐거운 감정이 모두 담긴 추억 회상 곡으로 현재를 살아가며 과거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의 노래다.

더블 타이틀 곡을 비롯해 총 다섯 곡으로 구성된 V.O.S의 '리:유니온, 더 리얼' 앨범에는 V.O.S 멤버이자 프로듀서 최현준이 소속돼 있는 작곡팀 e.one의 노래도 포함돼 있어 그들만에 감성을 한층 더 높였다는 평가다.

한편, V.O.S의 '리:유니온, 더 리얼' 앨범 음원은 14일 자정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songddadda@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