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경기영업본부 6급 신규직원 ‘입사 100일 축하 및 고객만족 마케팅 실무교육’ 실시

2015-08-30     수도권 강의석 기자

[일요서울|수도권 강의석 기자]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이대훈 본부장)는 28일 경기영업본부 대회의실에서 2015년 입사한 6급 신규직원 33명을 대상으로 ‘입사 100일 축하기념행사’와 ‘고객만족을 위한 마케팅 실무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신규직원들이 초기 적응과정에서 겪는 어려움 속에서 힘과 용기를 내 직장에 빠르게 적응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또 선배들과 첫 직장인 농협은행에서 이루고 싶은 꿈, 입사 후 일하며 느낀 점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 등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눴다.

이대훈 본부장은 "경기MC(마케팅코치)와 함께 하는 자율스터디 모임결성을 통해 선배 직원들이 후견인이 되어 신규 직원들이 초심을 잘 세우고, 꿈을 지켜나가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하고 “발빠른 금융혁신등 변화하는 세상에 대처하기 위해 직장새내기로서 꼭 갖추어야 할 소양으로 열정,성실,소통,화합의 중심에서 변화를 리드하는 사람”이 될 것을 당부했다.

한편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는 2015년 신규직원 대상으로 신규WELCOME서비스를 통해 급변하는 금융환경 변화속에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단계별로 후배들의 마케팅 능력을 향상시켜 영업 전문가를 양성하고 즐거운 직장 생활 적응과 금융인으로서의 마인드 함양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kasa59@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