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엔젯’ ‘아이엠뉴질랜드’ 로 다시 태어나다.
[일요서울ㅣ이범희 기자] 2014년 10월, 뉴질랜드 영유아식품 및 유제품 전문브랜드 아이엠엔젯(IAMNZ)은 ‘아이엠뉴질랜드’ 로 브랜드 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시작을 한다.
아이엠뉴질랜드(IAMNZ)는 뉴질랜드 영유아식품 및 유제품 전문브랜드로서, 2013년 1월, IAMNZ 조제분유 1,2,3단계를 시작으로, 베이비워터, 유기농 밀크드링크, 베이비요거트 등을 국내에 소개하며, 상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엄마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우수 영유아 식품 브랜드로 시장에 자리잡고 있다.
하지만 브랜드의 애매한 한국 명칭으로 고객들의 브랜드 인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판단, 2014년 10월부터, 브랜드 명칭을 아이엠엔젯 에서 아이엠뉴질랜드 로 변경하고 더 나은 도약을 위해 나아간다.
이에 따라 아이엠뉴질랜드는 제품 라인업 강화를 위해 홈메이드 패밀리 요거트를 출시하며, 2015년에는 산양분유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아이엠뉴질랜드는 일반 타 브랜드 수입분유와 유사한 성분으로 배합된 일반 조제분유, 골드+ 1,2,3단계와 유산균을 강화하여 아기의 장내건강 및 면역력 향상에 큰 도움을 주는 특수 조제분유, 프로+ 1,2,3단계 (봉지분유, 450G, 900G), 또한 프리미엄 산양분유 1,2,3단계 도 출시하여, 까다로운 한국 엄마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줄 것이다.
또한 최상급의 뉴질랜드 원료로 만들어진 베이비요거트 와 베이비 워터를 통한 프리미엄 영유아 식품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며, 양질의 유산균 함양을 극대화한 패밀리 요거트와 패밀리 밀크드링크(유산균, 비타민D&칼슘)를 통하여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이미지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