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럭셔리 리조트 여행 특가 요금으로 떠나 보자
[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몰디브 럭셔리 리조트들이 한국 여행객 유치를 위해서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럭셔리 리조트 중 하나인 ‘더 레지던스 몰디브 리조트’가 12월 21일 전까지 조기예약 특가, 1박 무료, 전 일정 무료 석식을 제공하는 특전까지 부여했다. 여기다 ‘선택적 올인크루시브(AI) 프로모션’을 내걸었다.
선택적 AI란 첫날 투숙일을 제외하고 2일차부터 AI적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첫날은 리조트 체크인을 하고 HB로 석식을 이용한 뒤 나머지 날은 AI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이점이 있다.
중식은 다이닝룸 또는 비치바에서 세트메뉴가 제공되고 석식은 뷔페 또는 세트 메뉴를 다이닝룸 또는 레스토랑 ‘The Falhumaa’(예약 필수,일부 메뉴 추가요금 발생)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러한 서비는 더레지던스의 장점을 최대한 반영한 프로모션으로 좀더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적은 비용으로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했다는 평이다. 식사시간 동안에는 레스토랑에서 소프트 드링크, 미네랄 워터를 제공 한다. 또 비치바, 다이닝룸에서 생맥주, 와인, 위스키, 칵테일이 무제한 제공된다.
더 레지던스 몰디브 만의 특별한 ‘AI 서비스’ 중 하나인 ‘Castaway Island’는 더레지던스 섬 옆에 있는 아름다운 섬으로 배를 타고 이동, 영화 같은 피크닉 런치 1회를 즐길 수 있다. 허니문 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왕복 트랜스퍼, 점심 식사 포함,주류는 별도 요금 부과됨). 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허니문 특전으로는 도착시 로맨틱 베드 데코레이션, 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 리조트 크레딧으로 제공되는 $200은 리조트 내 F&B, SPA, 해양 스포츠에서 사용가능하다.
또한, 더 레지던스의 스파센터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클라린스가 운영된다. 세계적으로 ‘자연미학의 선구자’로 익히 알려져 있는 클라린스 스파의 제품들은 식물기원의 유효성분으로 추출된 제품들이다.
스파센터는 육지와 떨어져 있어, 무지개 빛깔 산호초와 심화수를 감상하며 즐기실 수 있도록 설계 됐다. 총 여섯 개의 부속건물들과 함께 있는 미용실로 구성돼 있는 스파는 전반적인 모든 피부 관리와 함께 몸과 마음을 정화시켜준다.
2015년 봄 허니문 특전으로는 90일전 조기예약시 할인, 3박시 1박 무료, 전일정 석식제공과 선택적 AI프로모션을 그대로 내놓았다.
freeore@ilyoseoul.co.kr